집에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 소개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 소개


1인 방송시대에 살고 있는 현시점,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되어 집에서 수익창출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이 도입되기 이전에는 막노동, 회사에 취직을 해서 돈을 벌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정말 다양한 직업들이 나왔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크리에이터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벌 수 있는 플랫폼 사이트를 몇가지 소개를 할까 합니다.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로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는? 네이버 블로그,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과거에는 초대장이 있어서 초대를 받은 사용자만 가입이 가능했던 티스토리 블로그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설치형 블로그 성격을 가지며 네이버 블로그의 중간, 워드프레스와 같이 html/css 편집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가 있습니다. html/css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배너광고,cpc광고 제휴 사이트의 광고를 달아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것이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가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할 수가 있고, 자신만의 노하우와 매일 한개 이상의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여유가 되신다면? 적극 추천을 드리는 플랫폼입니다. 구글 회사의 첫 화면의 문장이 딱 들어옵니다. '여러분의 열정을 수익으로 돌려드립니다.' 정말 광고 같은 문구이지만 노력과 정성이 들어간다면 분명 고수익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유튜브 YouTube


현재 가장 대세로 불리는 플랫폼입니다. 이제 글쓰는 블로그의 시대는 끝났다 라는 말이 돌 정도로 sns에서 소통을하고 활동을 하신 분들이라면? 이제 동영상 시대라는 말을 여러번쯤 들어보셨을것 같습니다. 수익창출의 거의 끝판왕 이라고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광고단가가 비싸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콘텐츠가 있다면 시도해볼만한 도전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진입장벽이 높아졌? 구독자와 시청시간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다면 수익창출이 어려워졌고, "복제로 인해 수익창출 정지" 가 있다고 합니다. 타인의 영상 등을 짜깁기 하면 이것이 걸린다고 합니다. 방송물도 포함, 음악, 게임, 영화, 생활, it 여러 분야에서 랜덤으로 로봇이 돌면서 자신들이 지정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으면 수익창출 중지를 먹인다고 합니다. 내용이 무섭지만 오리지널 자신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보유하신 분이라면 고수익이 될 수 있으므로 적극추천 드립니다.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데일리모션 (dailymotion)

유튜브와 같이 동영상에 광고를 넣어서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이 사이트는? 유튜브 보다 진입장벽이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누구나 할 수가 있지만 단점이라면? 역시 고단가의 광고가 아니라는 것, 이용자가 그리 많지 않다는것. 유튜브는 전세계 이지만 데일리모션은 특정 나라, 한국에서도 이용자가 많지 않다는 것이 단점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익이 발생한 후 돈을 받기 위해서 계좌를 등록하는 단계에서는 애드센스 처럼 쉽게 되어있지 않아서 일정 조건 수익을 달성 후 돈을 받는 과정에서도 쉽지가 않습니다.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텐핑 (10Ping)

하단, 사이드바에 광고를 배치하여 수익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설치형 블로그인 (이글루스, 티스토리 블로그, 워드프레스)등에 이용가능. 자신이 가지고 있는 플랫폼의 성격에 따라 수익이 천차만별이라고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주로 연애소식, 스포츠, 증권소식을 다루는 채널이라면 괜찮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3의 채널인 sns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과 연계하여 독창적인 포스트를 작성해야 고수익으로 갈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애드센스와는 유사하면서도 방법이 좀 다른 것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광고단가는 높지는 않지만 기사와 연계해서 이용자들의 말을 들어보면 클릭률이 어느정도 괜찮다고 합니다.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번에 View 서비스 도입 이후 티스토리 이용자들의 불만이 많았었습니다. 네이버 자사의 블로그를 상단에 띄워주고 타사 (티스토리, 이글루스, 등등)은 노출을 안시켜줘서. 상위노출이 중요하신 분들, 많은 방문자를 체감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의 애드포스트를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광고를 넣을 수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처럼 배치를 자유롭게 하는것이 아니라 하단에 '애드포스트'가 들어가 수익창출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 AdFit 애드핏 광고

애드핏 광고는 티스토리 블로그나 워드프레스에 설치를 하여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AdSense 보다 수 익은 떨어지지만, 승인 과정이 어렵지 않고 쉽게 보조로 추가해서 제2차 수 익등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클릭몬 MonAD 

이것 역시 티스토리 블로그나 워드프레스, 이글루스 등에 삽 입을 해 돈을 벌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광고 단가가 낮지만 장점이라고 하면? 자신이 원하는 제 휴 광 고, 사이즈 등을 맞춤 제작을 할 수 있는 것이 괜찮습니다. 별다른 진입장벽이 없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쉽게 할 수가 있는 것은 장점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